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에서 차단한 연락처 풀면 그동안 보낸 문자 내역 볼 수 있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4. 2. 15. 15:23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특정 번호를 차단하는 과정을 많이 겪어봤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특히 스팸 메시지, 원치 않는 연락처부터 메시지나 전화가 올 때 주로 이용을 하는데요. 차단한 연락처를 다시 풀게 되었을 때 그 사이에 보낸 문자 메시지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 많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이폰 연락처 차단 기능

    기본적으로 아이폰에서 연락처를 차단하면 해당 연락처로부터 전화, 메세지, 페이스타임 등의 기능들이 모두 차단이 됩니다. 이 기능은 원치 낳은 전화, 문자, 페이스타임 통화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아이폰에서 차단한 연락처 풀면 그동안 보낸 문자 내역 볼 수 있을까?

    아이폰에서 차단한 연락처로부터 온 메시지는 메시지 앱에 표시`되거나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는 차단된 연락처가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경우 메시지가 전송되었다는 어떤 내용도 사용자가 알수 없음을 의미하는데요. 결국 사용자는 차단 기간 동안 해당 연락처로부터 어떠한 메시지도 받지 않게 됩니다.

     

    아이폰에서 연락처 차단을 해제한 경우 많은 사용자들이 차단 기간 동안 해당 연락처로부터 메시지가 온게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아이폰은 시스템 상 차단 기간 동안 보낸 메시지는 저장되거나 백업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이를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아이폰에서 차단한 연락처를 해제하더라도 차단 기간 동안 보낸 메시지 내역을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Designed by Tistory.